2025학년도 2학기 S-CURT 프로그램 중간보고서 제출안내
2025학년도 2학기 Short term CURT(이하 'S-CURT')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학부연구생의 연구 활동 중간 점검을 위해 아래와 같이 자료 제출을 안내 합니다
- 아 래 -
가. 제출기한 : 2025년 12월 29일 (월) 오후 4시
나. 주요 점검 사항
1) 최종 연구보고서
2) 지도교수 면담 확인서
3) 멘토링 일지(해당시)
4) 개인별 연구과제 세부 추진내역(*팀으로 참여한 경우, 개인이 활동한 내용을 상세히 작성하여 제출)
5) 지도교수 종합의견서
다. 회신자료
1) 연구계획 변경사항(연구주제 변경, 멘토 변경 등)이 있을시, '연구계획 변경사항'에 상세 이유 기입 필수
2) 연구 중단 신청서(해당 시)
라. 제출방법 : 학과행정실 오프라인 제출 or 학과 이메일 온라인 제출 ( tec009@korea.ac.kr )
마. "2025학년도 2학기 CURT 프로그램 수료조건 안내(S-CURT)" 첨부파일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대학혁신사업단에서 공지한 대로 수료조건 미충족시 장학금 지급 불가합니다.
운영(안)+서식 내 '메모'+수료조건 정독 필수
- 운영(안)에 일정, 주요내용(수료조건) 등 상세 내용이 작성되어 있습니다.
- 추후, 중간연구보고서 및 최종결과보고서 검토 결과 수료조건 미충족 시, 장학금 지급 불가입니다.
바. 만족도조사 참여
: 학부연구생, 멘토 만족도 조사 참여 안내 : ~2025.12.31.(수)
- 학부연구생 : https://forms.gle/nkwESHX7nhXbc8YV6
- 멘토 : https://forms.gle/8QKYHXNXRECEa4Zf6
사. 문의 : 044-860-3884 (kkn70911@korea.ac.kr)
본 프로그램에는 많은 학부연구생이 참여합니다.
따라서 문의시, 정확한 소속, 이름을 밝히고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문의가능 시간 : 9시-16시)